생활꿀팁

화장실청소 꿀팁 알려드려요 살림꿀팁공유해요

언제나 해피모드! 2018. 6. 15. 11:42




안녕하세요



저희집엔 남자 둘이 살아요

어린남자 나이든 남자 ㅡㅡ 

그치만 둘다 어리든 나이많든 똑같네여.

일단 우리집 남자들은요
왜 도대체 쓰던 칫솔마저 제자리에 못꽂는지ㅜㅜ
왜 타월을 쓰고 바닥에 떨거놓고 나가는지 ㅜㅜ
왜 속옷은 세탁통에 못넣는지 ㅜㅜ
왜 소변보면 온사방에 튀기는지ㅜㅜ

자기몸에 달린건 자기가 조절 잘하라고 
아님 앉아서 소변보라고
몇년을 말하다 지쳐서 이제 그냥 제가치워요
운명으로 받아들였어요
하 말하는 나만 스트레스 받았는데 내려놓으니
맘이 편하네여. 

화장실 청소 할때마다 하기싫죠 ㅠㅠ 
남자들 서서 볼일봐서 그런지 청소 자주해도 타일에 냄새가 베는것 같아요..... 찌린내 나고 ㅜㅜ 거울에 치약거품은 맨날 튀어있고

그렇게 이것저것 하다보니 지금은 좀 쾌적한 화장실을 갖게 되었어요 ㅎㅎㅎ

그중에 젤 알려주고싶은것이 !!!
지금도 이거로 청소하다 나혼자 아는게 아까워서 판에 글쓰러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바로바로. 해면 스펀지에요
세수할때 쓰는 그것 있잖아요 
그걸로 화장실 거울 닦아요. 양치하면 거울에 거품 잘튀는데 거울이 일단 얼룩지면 청소 안한거처럼 보이잖아요

그전에는 물얼룩땸에 세제청소해봤는데 거울이 녹슬더라구요ㅜㅜ 
유리닦는 수건으로 하면 꼭 수건을 빨아놔야하구 

우연히 낡은 해면으로 닦아봤는데 신세계에요
얼룩없이 닦이고 물기 꼭 짜 말려놓으면 내일도 또쓸수있구요 ㅎㅎㅎㅎ 

그리고 변기랑 변기주위는 분무기에 락스 희석해놓고 수시로 뿌려줘요 다음 화장실갈때 물로 헹궈주구요

이렇게 하니까 그전에 요석 제거제로 한번씩 타일에 찌린내 벗겨주었는게 그럴 필요없어요. 

그리고 디퓨저 하나 놓으니 매번 갈때마다 기분 좋아여

줄눈때는 한 열흘에 한번 타일전용 세제 뿌려놨다 오분뒤 솔로 해서 헹궈주구요

물기 잘 마르게 환기 잘시키고 습할땐 초라도 키고 선풍기라도 그쪽향해 틀어놔요 ㅋㅋ

다들 살림 팁 있으면 좀 알려주세용 ㅋㅋ

그럼 이만 총총!❤️


추가ㅡㅡㅡㅡㅡ
아 그리고
아이있으신분들. 해면으로 세수 시켜주시면
넘 편해요. 옷 젖을일도 없고 눈에 비누 들어가기전에 
비누문질문질 하고 바로 눈부터 닦아내면 좋아요
애들도 세수하기 재밌어합니당

글구 실로 고리만들어서 수건걸이 같은곳에 걸어두면
잘 건조되서 편리해요